How Can We Help?
< All Topics
Print

[네오스튜디오] 필기 내용이 보이지 않을 경우

앱(Neo Studio)에서 필기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.

답변
네오스마트펜으로 작성하는 필기가 네오스튜디오 앱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
① 네오스마트펜 전용 디지털페이퍼(Ncode 적용된 전용) 노트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.
② Ncode PDF 인쇄용지의 경우 인쇄 품질에 따라 인식이 안될 수 있습니다.
네오스마트펜 홈페이지 안내 사항(/kor/ncode-pdf/)을 참고해주세요.
③ 네오스튜디오 앱이 설치된 디바이스와 스마트펜의 블루투스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. 통상 펜의 LED가 녹색으로 유지되면 정상적으로 연결된 상태입니다.
④ 펜심 아래 인식 센서에 이물질이 묻은 경우 면봉 등으로 가볍게 제거해 주세요.
⑤ LED 램프가 녹색인지 확인해 주세요.
LED 램프가 노란색인 경우, 앱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(오프라인 상태로 필기하는 경우, 일부 데이터 저장이 가능하지만 안전한 데이터 관리를 위해 앱과 연결된 상태로 사용을 권장합니다.)
⑥ 야외나 강한 직사광선, 적외선램프 아래서 사용 시 인식 결과가 좋지 못할 수 있습니다. 일반적인 실내에서 확인하여 주세요.

※ 모든 항목에 이상이 없다면 네오랩컨버전스 고객지원실로 문의해주세요. (☎ 1588-6239)

Table of Cont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