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w Can We Help?
< All Topics
Print

자주 묻는 질문들

1. 네오스마트펜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디바이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?

– 네오스마트펜과 사용 가능한 디바이스의 운영체제는 다음과 같습니다.
Android 5.0이상 / iOS 8.1[iPhone 5, iPad 3세대, iPad mini 1]이상
※ 윈도우 OS가 포함된 듀얼 OS 스마트 디바이스(윈도우 인텔 AP가 사용되는 기기)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
2. 네오스마트펜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?

–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주세요. 시연/구매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.

* 공식 온라인 스토어(http://store.neosmartpen.com/)
* 오프라인 매장: 네오스마트펜 커뮤니티에서 확인해주세요.
– 네오스마트펜 커뮤니티: http://cafe.naver.com/neosmartpenuser/5243

 

3. 교환, 환불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?

– 미개봉 제품이나 구입 후 10일 이내 기능성 하자로 인해 불량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제품 매뉴얼을 확인해주세요.

4. 배송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

– 평균 1~2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. 제품 재고상황이나 구매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은 변동될 수 있으니 네오스마트펜 온라인 스토어의 상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

Table of Cont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