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w Can We Help?
< All Topics
Print

[네오스튜디오] 펜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

앱(Neo Studio)에 펜이 연결되지 않아요.

답변

일반적으로는 네오스튜디오 앱이 설치된 스마트 기기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시면 개선이 됩니다.

1. 네오스튜디오 앱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
– 네오스튜디오 앱 버전 확인 및 최신 버전 설치 방법
① 네오스튜디오 앱을 실행하고, 화면 하단 우측의 [마이 스튜디오 … ] 를 선택해주세요.
② 페이지 하단의 [앱 버전 정보]를 선택해주세요.
③ 설치된 앱보다 최신 버전의 앱이 있는 경우, 페이지 하단의 [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] 버튼을 선택하여 앱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

2. 네오스튜디오 앱이 설치된 디바이스의 블루투스 설정에서 네오스마트펜을 바로 등록하셨다면 아래의 설정에 따라 다시 등록해주세요.
① 디바이스 자체 블루투스 설정에서 네오스마트펜 목록을 삭제해주세요.
② 네오스튜디오 앱을 실행하고, 화면 하단 우측 [마이 스튜디오 … ]에서 상단의 [펜 정보] > [등록 해제] 후 네오스튜디오 앱 종료해주세요.
③ 네오스튜디오 앱이 설치된 디바이스와 네오스마트펜 모두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.
④ 네오스튜디오 앱에서 제공하는 펜 등록 과정으로 진행한 후 정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해주세요.

※ 항상 최신버전의 앱으로 업데이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
※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거나 디바이스에 등록된 블루투스 기기가 많은 경우(5~6개 이상)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연결 해제 후 시도해주세요.
※ 윈도우 OS가 포함된 듀얼 OS 디바이스 (윈도우 인텔 AP가 사용되는 기기)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
 

※자세한 블로그 내용 확인하기

Table of Cont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