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w Can We Help?
< All Topics
Print

[네오스튜디오] 스마트펜 펌웨어 업데이트 후 미작동

네오스마트펜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 앱(Neo Studio)에서 작동이 되지 않아요.

답변
네오스마트펜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 네오스튜디오에서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순서대로 확인하는걸 권장드립니다.

① 네오스튜디오 앱을 실행하고, 화면 하단 우측 [마이 스튜디오 … ]에서 상단의 [펜 정보] > [등록 해제] 후 네오스튜디오 앱 종료해주세요.
② 네오스튜디오 앱이 설치된 디바이스와 네오스마트펜 모두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.
③ 네오스튜디오 앱에서 제공하는 펜 등록 과정으로 진행한 후 정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해주세요.

※ 항상 최신버전의 앱으로 업데이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
※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거나 디바이스에 등록된 블루투스 기기가 많은 경우(5~6개 이상)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연결 해제 후 시도해주세요.
※ 모든 항목을 확인했음에도 계속 작동되지 않는다면 네오랩컨버전스 고객지원실로 문의해주세요. (☎ 1588-6239)

Table of Cont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