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w Can We Help?
< All Topics
Print

[네오스튜디오] 마이 스튜디오 설정하기

마이 스튜디오가 뭔가요?

답변
네오스튜디오 앱 화면 하단 우측의 [마이 스튜디오 … ] 설정 기능들이 모여 있습니다.

1. 내 정보
– [마이 스튜디오 … ] 화면 상단의 계정 정보를 선택하면, 계정의 부가정보를 변경하거나, 로그아웃 할 수 있습니다.
※ 로그아웃 하는 경우, 현재 네오스튜디오에 저장되어 있는 필기데이터가 변경 혹은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.

2. 펜 설정
– [마이 스튜디오 … ] 화면 상단의 [펜 설정] 버튼을 선택하시면 연결된 펜 속성을 확인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.
– 그 외에도 펜 데이터 이동 히스토리를 열람하거나, 새롭게 펜 등록하거나 등록된 펜을 해제 하는 등 펜 관련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3. 기본 설정
– [녹음 목록]에서는 녹음된 음성 데이터와 녹음하면서 필기된 데이터를 재생해볼 수 있습니다.
– 중요한 페이지를 [즐겨찾기] 해두었다 한번에 확인해볼 수도 있습니다.
– [테마변경]에서는 취향에 맞게 여러가지 테마와 다크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(다크모드 여부는 안드로이드 앱에서는 앱에서 직접 선택하실수 있으며, iOS(아이폰) 앱에서는 디바이스의 다크모드 설정 여부에 따라 적용됩니다.)
– 네오스튜디오 앱을 사용하다가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[고객문의]를 통해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.
– [스토어]에서는 네오스마트펜와과 디지털페이퍼 등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4. 고급 설정
– [공유 이메일 설정]에서는 디지털페이퍼에 필기한 내용을 이메일로 전송받을 이메일앱과 수신자와 설정할 수 있습니다.
– [필기 인식 언어 설정]에서는 필기를 인식할 기본 언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 필기인 식된 결과는 검색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.
– 최신 앱버전을 확인하고 앱을 업데이트 할 수 있는 [앱 버전 정보]가 있습니다.

Table of Cont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