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네오노트] 펜 등록이 안 돼요
※네오스마트펜 N2, M1, M1+만 네오노트 앱 이용이 가능합니다. dimo, Lamy 스마트펜 등 사용자 분들은 네오스튜디오 앱을 활용 바라며, 네오노트 앱 사용자 분들도 가급적 네오스튜디오 앱 사용을 권장 합니다.
N2 1세대인 F110은 네오스튜디오 앱 활용이 불가능하기에 보상판매 등 안내를 위해 네오랩 컨버전스의 고객지원실로 문의 바랍니다.
1. 사용 중인 스마트 디바이스의 운영체제가 네오스마트펜과 호환되는지 확인해주세요.(Android 5.0이상 / iOS 8.1[iPhone 5, iPad 3세대, iPad mini 1]이상)
※ 윈도우 OS가 포함된 듀얼 OS 스마트 디바이스(윈도우 인텔 AP가 사용되는 기기)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2. 네오스마트펜과 네오노트 앱이 가장 최신의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– 네오노트 앱: [메뉴] > [설정] > [앱 정보]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 iTunes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– 네오스마트펜: 네오노트 앱에서 [설정] > [펜 정보] > [펌웨어 업데이트]
3. 네오스마트펜의 전원 버튼을 3초간 눌러 블루투스 모드(깜빡이는 파란색 LED)로 전환되는지 확인해주세요.
※ 전원 버튼을 5초 이상 누르면, 펜이 리셋될 수 있습니다.
4. 스마트 디바이스 블루투스 설정에 네오스마트펜을 먼저 등록한 경우 올바른 펜 등록이 아닙니다. 네오노트 앱에서 제공하는 펜 등록 과정으로 진행해주세요.
5.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는 경우 간혹 영향이 있을 수 있어, 스마트 워치를 연결 해제해주세요.
6. 스마트 디바이스의 블루투스 정보를 재등록해주세요. (디바이스 재부팅 후 확인 권장)
① 네오노트 앱에서 [설정] > [펜 정보] > [등록해제] 진행 후 네오노트를 완전히 종료해주세요.
② 스마트 디바이스 자체 블루투스 설정에서 네오스마트펜을 삭제해주세요. (iOS 기기는 2번 항목 제외)
③ 네오노트 앱에 네오스마트펜을 다시 등록해주세요. 등록 후 정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해주세요.
※ 스마트 디바이스에 등록된 블루투스 기기가 많은 경우(5~6개 이상)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문제가 해결되었나요? 해결되지 않았다면 네오랩 컨버전스의 고객지원실로 문의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