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w Can We Help?
< All Topics
Print

[네오노트] 가끔 오프라인 동기화가 안 돼요

1. 네오스마트펜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
2. 배터리 잔량이 부족한 경우 30분 이상 충전 후 사용해주세요. 충전어댑터(5V 권장, 1A 이상 권장)를 사용하여 충전해주세요.

3. 스마트 디바이스의 블루투스 정보를 재등록 해주세요. (디바이스 재부팅 후 확인 권장)
① 사용중인 네오노트 앱에서 [설정] > [펜 정보] > [등록해제] 진행 후 네오노트 앱을 완전히 종료해주세요.
② 스마트 디바이스 자체 블루투스 설정에서 네오스마트펜을 삭제해주세요. (iOS 기기는 이 항목 제외)
③ 네오노트 앱에 네오스마트펜을 다시 등록해주세요. 등록 후 정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해주세요.
※ 스마트 디바이스에 등록된 블루투스 기기가 많은 경우(5~6개 이상)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4. 펜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, 틀린 비밀번호를 10회 입력해주세요. 펜 메모리가 초기화 됩니다. 초기화된 펜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세요.
※ 펜 메모리 초기화 시 오프라인 저장 데이터는 삭제됩니다.

문제가 해결되었나요? 해결되지 않았다면 네오랩 컨버전스의 고객지원실로 문의 바랍니다.

Table of Contents